2010.7.20 풀빌라 전문 ‘프리마빌라’ 가족단위 여름휴가 위한 특별상품 출시' > 언론보도


언론보도

HOME> 참여마당> 언론보도

2010.7.20 풀빌라 전문 ‘프리마빌라’ 가족단위 여름휴가 위한 특별상품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프리마빌라 댓글 0건 조회 7,773회 작성일 10-07-20 17:52

본문

art_1279603059.jpg

프리마빌라

 
여름휴가만을 손꼽아 기다려온 사람들에게 많은 해외여행상품 중 어디를 어떠한 방식으로 가야 할지 고민이 앞서는 것은 당연하다. 흔한 관광지를 수 십 명의 관광객들과 함께 몰려다니는 획일화된 여행코스가 아닌, 기억에 남는 이색 여름휴가지에서 멋진 여름을 보내고 싶은 것 또한 누구나 마찬가지다.
 
다양한 해외여행 여름휴가 예약이 막바지에 이르고 있는 가운데 심신이 편안하고 특별한 추억까지 담아갈 수 있는 휴가 상품 하나를 소개한다.
 
푸켓 현지에서 풀빌라를 직접 운영하고 있는 프리마빌라는 컨셉이 다른 세 곳에 풀빌라 단지를 운영하고 있다. 주로 주말 메인 고객은 허니문 고객이지만 주중에는 가족단위의 고객들도 많이 찾고 있다.
 
주말 허니문 예약은 한 두 주간을 제외하고 이미 11월까지 모두 마감된 상태. 하지만 8월까지 이어지는 이번 여름상품은 7월 말 8월 초를 제외하고 예약이 가능하며 가족단위의 바캉스 여행객들을 위해 특별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여행사 상품처럼 항공권, 현지숙박 및 식사, 차량이용 외부투어프로그램까지 모두 포함하고 있는 것은 동일하나 고객 일대일 맞춤여행이라는 점이 올 여름 가족여행으로 제격이다.
 
가족들의 입맛을 고려한 식단은 물론 원하는 섬투어 마사지 쇼프로그램 관람 등은 기본, 아빠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바다낚시도 가족 모두가 직접 체험 한 후 즉석 회도 즐길 수 있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한 호텔측의 배려인 바비큐파티도 준비돼 있다.
 
또한 가족들에게는 전용차량이 주어진다. 푸껫의 해변이나 타운 등 어디든지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어서 해외자유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킬 수 있다.
 
여행사 상품의 획일적인 코스에서 벗어나 가족들이 직접 스케줄을 만들어 다니는 자유여행은 기존 여행상품에서 느낄 수 없는 특별한 조건이다. 또한 풀빌라는 가족들이 이용하는 객실마다 개인풀장이 있어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고소득 자영업자나 전문직 종사자들이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푸켓풀빌라 프리마빌라의 가족 여름휴가 상품은 푹 쉴 수 있는 여건을 모두 갖추면서도 나머지 일정은 가족들이 선택할 수 있는 몫으로 남겨둬 멋진 추억을 만들어내기에 충분하다.
 
푸켓은 안다만에 위치한 세계적인 휴양지이지만 그 동안 한국에서는 저가 여행사 상품의 이미지 때문에 여느 동남아 저가 상품과 크게 구분되지 못했던 부분도 있다. 하지만 천혜의 자연환경과 야간에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완벽한 치안, 세계최고 수준의 관광인프라 등으로 여행마니아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자리잡으면서 지난 15년간 ‘가장 많이 가는 단일 해외여행지’로 불리며 명맥을 유지했다. (문의: 02-552-7201)
 
[젊고 강한 신문-독립신문/independent.co.kr]
Copyrights ⓒ 2002 독립신문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