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마빌라 에이전트를 통한 효도여행상품 출시.' > 언론보도


언론보도

HOME> 참여마당> 언론보도

프리마빌라 에이전트를 통한 효도여행상품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프리마빌라 댓글 0건 조회 6,611회 작성일 10-07-01 02:38

본문

부모와 함께 가족여행을 못하는 아쉬움에 효도여행을 알아보는 자녀들이 늘고 있다.

최근 이모씨는 시골에서 농사를 짓고 계신 노부모와 함께 해외여행을 갈 예정이었지만, 휴가 일정을 맞추지 못해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으로 계획을 변경했다.

하지만 부모님이 고령의 나이인데다 아무래도 해외여행이다 보니 알맞은 비용의 효도여행 상품과 여행사를 고르기가 쉽지 않다. 저렴한 상품으로 보내드릴 경우 본인의 비용부담은 줄겠지만, 현지 패키지 여행으로 인해 가이드팁과 잦은 쇼핑센터 방문 등으로 오히려 고생스러운 여행이 될 것 같기 때문이다.

사실 일반적인 여행객의 심리는 상품의 품질보다는 저가 상품에 먼저 관심이 가게 마련이다. 하지만 실제 저가 해외여행 상품도 현지에서 쓰는 비용을 합하면 정상 상품과 비교 했을 때 별반 가격 차이가 없다.

이 때문에 여행자들은 “처음부터 제 값을 지불하고 여행을 시작했다면 보다 마음이 편하고 여유롭고 즐거운 여행이었을 것”이라고 입을 모은다.

트리투어의 임창수 대표는 효도여행 상품을 고르는 고객들에게 “부모님께 즐거움과 편안함을 드려야 하는 선물이기에 상품 선택은 더욱 신중해야 한다”며 “프리마빌라 풀빌라 효도여행 프로그램은 분명 부모님들이 만족할 만한 최적의 효도여행 상품 중 하나일 것”이라고 전했다.

푸껫 풀빌라의 대명사로 허니문과 가족여행 풀빌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프리마빌라가 창사 6주년을 맞이하여 2010년 효도여행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효도여행 프로그램의 본격적인 홍보에 앞서 푸켓프리마빌라를 다녀온 고객들에게 먼저 공지한 결과 문의자가 상당수 있어 홍보를 제대로 시작하게 되면 프로그램의 예약마감 시기가 상당히 빨라질 것으로 예상된다.

프리마빌라의 효도여행 프로그램이 기대를 모으는 이유는 허니문 또는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고객 대부분이 프리마빌라만의 맞춤여행 서비스, 고객의 입맛을 고려한 식사서비스, 가족처럼 고객을 모시는 직원 서비스 그리고 추가비용이 전혀 없는 프리마빌라만의 여행시스템을 실제로 경험했기 때문이다.

현재 프리마빌라의 풀빌라 효도여행 프로그램은 푸켓 프리마풀빌라의 유일한 국내 에이전트인 푸켓 풀빌라 전문 여행사 트리투어를 통해 예약접수되고 있다. 매주 30여 팀 정도를 예약 받는 허니문과는 달리 여행의 질을 고려해 매주 10팀으로 예약인원을 한정, 조기 예약마감 가능성이 높다. (문의: 02-552-7301)



최창남 기자 choidhm@empa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