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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프리마빌라 입니다.
여행사에서는 허니문에 적합한 호텔과의 계약을 통해 프로그램을 만들어 패키지 상품을 만들게 되지만
프리마빌라는 직접 호텔을 운영하면서 만든 허니문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호텔에 머무실 때에도 직접적인 서비스를 해드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행사 상품의 경우 외부에 나가실 때에는 여행사 가이드의 안내를 받고 호텔에 머무실 때에는 호텔 직원의 안내를 받으셔야 하는 반면에 프리마빌라 상품은 호텔에 머무실 때에도 외부에 나가실 때에도 일체감 있는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기호에 맞는 식단이라든지 일정 조정이라든지 호텔 내에 계실 때 필요한 여러 서비스를 전담 매니저가 불편 없이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또한 예약하신 후 인보이스에 표기된 환불규정을 잘 살피시기 바랍니다.
풀빌라의 특성상 대규모 토지가 필요하지만 객실은 많지 않기 때문에 자본투자가 많은데다가 객실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예약 캔슬이 들어오게 되면 운영에 큰 차질이 빚어지게 됩니다.
1000평 정도의 대지에 불과 풀빌라 객실을 5채 정도 밖에 소화하지 못합니다.
수 백개의 객실을 보유한 일반 호텔과 캔슬규정이 다른 것은 이러한 연유입니다.
소수정예 고객을 받아 운영하기에 예약이 임박해서는 진행하기 어렵고, 예약 취소는 곧바로 운영손실과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프리마빌라는 매주 25팀의 허니문을 받을 수 있지만 한두팀의 예약취소는 전체 운영의 10%를 좌지우지하게 되는 것입니다.
출발 한달 전에는 계약하신 총 금액의 50%의 캔슬차지가 부과되지만 한달 안에 캔슬하실 경우 전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물론 캔슬사유가 친족의 사망이나 중상, 사망사고, 혼인취소 등 불가피한 문제발생의 문제라면 캔슬사유를
참고하여 여러가지 구제책이 있는 환불규정안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그 밖의 일반적인 이유로 예약취소를 하시게 되면운영상의 손해가 크게 발생하기 때문에 캔슬차지를
지불하셔야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